Menu Close

Media

DataStreams의 기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스트림즈, 정기주총 개최…R&D 역량 강화

기사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3-07-04 16:51
조회
511

데이터스트림즈(대표 이영상)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 본사에서 개최한 '제21기 정기주주총회'에서 김태홍 영업부사장과 천승태 기술연구소장을 사내이사로, 김준호 하나카드 이사회 의장을 사외이사로 지난 29일 신규 선임했다.

이영상 데이터스트림즈 대표와 이석진 데이터스트림즈 상무를 사내이사로 재선임하고, 정인철 전 대통령실 기획관리비서관을 감사로 재선임했다. 이건호 경영본부장은 현재 사내이사 임기 중이다.

한편,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정관 일부 변경 △이사, 사외이사, 감사 선임 △주식매수선택권 부여 △임원 퇴직금 지급 변경 규정 △이사 보수 한도 △감사 보수 한도 건 등 총 9개 안건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이영상 대표는 “지난해 전년 대비 14% 증가한 231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면서 “그 중 솔루션 비중은 전년 대비 34% 증가해 10억원의 영업이익을 실현했다”며 “올해에는 기존 제품의 고도화와 신제품 출시 등 R&D 역량강화에 총력을 다해 코스닥 이전상장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미국에서 복수 파트너사를 확보하고 미국 법인장을 새롭게 선임하고 미국 비즈니스 역량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고 중국 JV 계약을 진행 중이고 카자흐스탄 방문기간 동안 현지 JV를 추진하는 등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