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Fabric Service를 제공하는 솔루션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빠르고 정확하며,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데이터 통합 프로세스를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개발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통합 솔루션입니다.
Metadata 기반의 데이터 표준화 및 메타 데이터 관리 솔루션입니다.
빅 데이터 / 데이터 패브릭 기반의
통합 데이터 AI/ML 분석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Biz Metadata Management
실무에서 사용하는 보고서에 대한 메타 데이터 및 업무용어를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중요한 재고와 고객정보 데이터들이
낭비되지 않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물어보세요.
Data 전문가가 항상 대기 중입니다.
DataStreams와 함께한 고객사의 Data 구축 예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ata Fabric Service를 제공하는 솔루션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빠르고 정확하며,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데이터 통합 프로세스를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개발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통합 솔루션입니다.
Metadata 기반의 데이터 표준화 및 메타 데이터 관리 솔루션입니다.
빅 데이터 / 데이터 패브릭 기반의
통합 데이터 AI/ML 분석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Biz Metadata Management
실무에서 사용하는 보고서에 대한 메타 데이터 및 업무용어를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중요한 재고와 고객정보 데이터들이
낭비되지 않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물어보세요.
Data 전문가가 항상 대기 중입니다.
DataStreams와 함께한 고객사의 Data 구축 예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스트림즈(대표 이영상)가 '2022 베스트 브랜드&테크 기업 대상'에서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와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중소기업중앙회가 후원하는 '2022 베스트 브랜드&테크 기업 대상' 시상식이 5일(월)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데이터스트림즈는 빅데이터 솔루션 기술력을 갖춘 회사로, 고객의 니즈에 따라 고객의 데이터를 진단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0년 데이터 사업 관련 매출액 기준 국내 데이터 수집·통합 솔루션 부문에서 40%의 국내시장 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2022 베스트 브랜드&테크 기업 대상'은 2022년 한 해 동안 기술 발전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판로를 다각화한 기업을 선정해 격려하는 자리다. 수상 기업에게는 마케팅 지원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