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문의

데이터스트림즈 고객지원

데이터스트림즈는 완성도 높은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사용자의 입장에서 제품 사용 환경을 편리하고 손쉽게 만들어야 한다’는 가치를 기반으로 전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위해 체계적이고 엄격한 QA 테스트 과정과, 정기적인 사용자 교육, 다국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고객지원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스트림즈의 신속한 고객지원 서비스
데이터스트림즈는 다양한 컨설팅 및 교육 훈련 서비스와 지원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판매 문의, 제품 유지보수, 라이선스 갱신, 제품정보, 마케팅 정보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의 신속한 응대를 위해 담당 부서와의 원활한 연결과 체계적인 대응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 서비스
데이터스트림즈는 전담 조직을 통해 제품 정기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대면 또는 유선을 통한 신속한 에러 대응, 제품 사용시 발생하는 문의사항을 즉각적으로 응대해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안정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육 및 기술이전
데이터스트림즈는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매월 정기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각 제품의 설치, 업그레이드, 마이그레이션 절차를 지원하는 각종 기술 문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
제품 설치, 구성, 배포 또는 애플리케이션 설계에 직접적인 도움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모 요청

제품 도입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데모 요청 양식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