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스트림즈 창립 17주년 기념…직원 대상 영업전략 노하우 특강

  • 2018년 November 29일
  • media
[전자신문] ‘고객과의 첫 만남 유효 기간은 고작 일주일 뿐 이다.’ ‘영업을 포기할 상황을 만들면 안 된다’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데 그치지 말고 후속 사업을 위한 잠재 고객을 찾아야 한다.’

빅데이터분석 솔루션기업 데이터스트림즈(대표 이영상)가 최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 창립 17주년 행사에서 이창식 상무(영업본부장)는 ‘데이터스트림즈 영업성공 전략: 하모니’란 주제로 직원들에게 영업 노하우를 이같이 소개했다. 이 상무는 전사 직원의 관심과 열정을 먹고사는 곳이 영업 조직이란 단서를 달고 영업 성공 전략을 조언했다.

▶ 기사 원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