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스트림즈, 제품다각화로 매출 240억 목표 2013년 January 23일 media 데이터스트림즈, 제품다각화로 매출 240억 목표 데이터스트림즈가 데이터관리솔루션 제품다각화를 바탕으로 연매출 24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사업목표를 제시했다. — 원본보기 — 아이티데일리 ㅣ 2013.01.23 ㅣ 임민철 기자 imc@zdnet.co.kr Please Share This Tweet Like Plus one Pin It Share Related Posts [커버스토리] 2013 SW업계 경영성적표 몸집 커졌으나 내실 떨어져…70개 기업 매출 6% 성장, 영업이익은 -3% 손실 지난해 박근혜 정부가 들어서면서… 데이터스트림즈, ‘베트남 다낭시 위고(Wego) 스마트시티 사전 타당성 조사’ 성공리에 완수 데이터스트림즈(대표 이영상)는 베트남 다낭시를 대상으로 한 '위고(Wego) 지속가능한 스마트시티' 사전 타당성 보고 대회와 스마트트래픽관리를 이한… 패키지 SW 미국시장 진출 성공 10계명 프리젠테이션.도큐멘트 등 한국 냄새 나면 안 돼 한국 제품의 유형은 크게 두 가지이다. CEO가 엔지니어인…
데이터스트림즈, ‘베트남 다낭시 위고(Wego) 스마트시티 사전 타당성 조사’ 성공리에 완수 데이터스트림즈(대표 이영상)는 베트남 다낭시를 대상으로 한 '위고(Wego) 지속가능한 스마트시티' 사전 타당성 보고 대회와 스마트트래픽관리를 이한…